Curve Of Growth

[연남동 카페] 카페스콘(CAFR SKON), 귀여운 카페 본문

일상/카페 탐방

[연남동 카페] 카페스콘(CAFR SKON), 귀여운 카페

cog 2019. 2. 7. 10:39


연남동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카페스콘(CAFE SKON)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


카페 스콘 CAFE SKON



딸기라떼  ₩ 7,000

자몽소다  ₩ 7,000

월넛 초코칩 쿠키  ₩ 4,000

레몬케이크  ₩ 3,000

+초  ₩ 800(별도구매)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싶다면! 월넛초코칩쿠키를 구입하세용**




2층으로 되어 있어서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어요!

평일 낮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위에 메모지에 이름이랑 전화번호 적으면 연락이 와요~ ㅎㅎ



겨울철이라서 역시 딸기 메뉴가 있네용 


메뉴는 이렇고 음료 가격은 많이 안비싼거 같아요~

*1인 1메뉴라고 하네요*


 8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공지사항도 참고해주세요!!


일층은 구석구석 구경할 곳들이 많았어요

방이 2개 있고 그 안에 사람들이 모여 앉아 있고

벽에는 재미있고 귀여운 상품들이 있었어요 ! 

판매도 하는 제품들이에요 ㅎㅎ


폰케이스 너무 귀여워서 살 뻔 했어요 





귀엽죠? :)

주문하는 곳 바로 앞에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천장에도 모빌이 깨알같이 달려있었네요!


카페스콘의 메인 포토존!!!

  하트 거울 입니당 


스콘 집이였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스콘은 시키지 않았어요 ㅠㅠ


솔직 후기!!!

1. 맛은 평범했다

2. 레몬케이크를 보통 귀엽고 싸서 주는데 저희만 이렇게 주셔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레몬케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

3. 등받이가 없는 의자이기 때문에 장시간 앉아 있기에는 불편해요!

4.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를 원하신다면 추천!



여기까지 연남동 카페스콘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