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 Of Growth
[인크로스]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윗" 이제 시작이다!! 본문
인크로스 (216050) : 디지털 광고 전문 업체,
디지털광고 미디어렙,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매수포인트 : 외인의 매동
[ 17.04.11일 부터 이어진
외인/기관 연속 순매수]
목표가 : 60,000원
경쟁사 : 에코마케팅, 나스미디어, SBS미디어홀딩스, 이엠넷
인크로스는 2007년 티노솔루션즈 주식회사로 설립되어, 2009년 인크로스로 상호 변경, 2016년 10월 코스닥에 상장되었다. 디지털 광고업 중에서도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신해 매체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과 국내 최초의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중이며 이외에도 광고 용역 사업과 통합 모바일 앱 마켓인 및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을 운영 대행하는 사업도 영위중이다.
인크로스의 2016년 연결기준 매출액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의 매출 확대와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부문의 광고취급고 및 매출 증가에 힘입어 314.5억원을 기록, 전년 대비 18.6% 증가하였다.
매출원가 증가는 9.0%에 불가해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62.6% 증가한 90.0억원을 기록하였고 매체대행 범위 확대, 상품/기술력 증진, 모바일 동영상 리타겟팅 광고상품 출시로 안정적인 성장을 꾀하는 중이다.
인크로스는 상장 당일 하한가를 맞고 3.1만원까지 빠졌다가 천천히 우상향하는 흐름에서 17.04.11일 외인과 기관의 매수로 6만원까지 찍고 빠지는 모습인데 크게 걱정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매동 사진에서 얘기할 것이고 외인 매동 살피면서 2~3일에 걸쳐 분할매수하면 최적일 것이라 판단된다.
앞서 말한 바와같이 외인은 17.04.11일 부터 꾸준하게 매수하고 있기에 아직 큰 수익은 안 난 것으로 판단되며 최근 주가가 빠져도 계속 매수하고 있다는 의미는 상장일날 물린 개인의 물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예측되며 어느정도 매물 받아주고 다시 6만원선을 넘길 것으로 판단된다.
재무상 큰 문제없으며 인크로스는 최근 SK플래닛으로부터 시럽애드 영업양수를 통해 기존 다윈 사업과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여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인크로스 ‘다윈’에 국내 최초 DMP 연동 노출형 동영상 광고상품 출시"
출처 : 뉴스토마토
[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47337 ]
작성된 자료는 글쓴이의 주관적 매매법이며 판단이기에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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