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 Of Growth

[골프존뉴딘] 기관의 매집으로 인한 상승추세 본문

주식/상승 기대종목

[골프존뉴딘] 기관의 매집으로 인한 상승추세

cog 2017. 7. 26. 22:40

골프존뉴딘 (121440) :  구)골프존유원홀딩스, 회사소개, 주요사업 및 브랜드, 사회공헌 활동 등 정보 제공 

 

 

수포인트 : 수급매매

[ 기관의 순매집 종목 ]

  

목표가 : 7,000원

         

 

경쟁사 : 이월드, AJ렌터카, 레드캡투어

 

 

 

 


 

골프존뉴딘은 골프시뮬레이터를 주력으로 하는 업체이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이용고객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시장지배력이 실질적으로 독점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골프 시뮬레이터의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하여 다수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고 경영과 사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2015년 3월 1일을 기점으로 분할을 결정하여 인적분할 형태로 지주회사인 골프존유원홀딩스와 사업부문인 골프존으로 재상장하였다.

 

골프존뉴딘의 2017년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422.1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6% 증가하였으며 골프장 사업의 전체 매출은 감소했으나 전기 신규 발생한 체험형 야구 게임의 본격적인 매출 증가가 컸으며, 그에 따른 광고매출이 발생했다. 반면, 초기 운영비용에 따른 판관비 증가가 영업손실 적자 폭 확대에 영향을 미쳤고 그 외 금융손실의 증가로 순손실은 61.7억원을 시현하였다.

 

현재 골프존뉴딘의 차트를 본다면 7월 14일 상장이후 최저가인 5,210원을 기록하고 반등추세에 접어들었다.

메출액 대비 현재 주가는 매력적인 것으로 보이며 5,800원까지의 매물을 뚫어준다면 상승여력은 더욱 수월하게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관이 한달 가량의 매집형태를 보이고 있고 금일 외인도 매수에 동참하여 추후 눈여겨 보면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

 

2017년 골프존 뉴딘의 재무제표는 최근 4년 대비 최상의 재무제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골프존뉴딘그룹, 사업다각화 총력"

- 비골프 사업으로 제2 골프존 신화 만들 것

 

 

 

[뉴스토마토 정재훈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신규 계열사를 잇달아 설립하며 사업다각화에 힘을 쏟고 있다. 스크린골프 사업 등 골프 관련 사업 이외에 비골프 사업 부문을 강화해 그룹의 새로운 먹거리 창출에 나서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골프존뉴딘그룹은 지난 2월 뉴딘미다트와 뉴딘플렉스를, 이어 3월에는 뉴딘힐루션을 설립했다. 이후 이들 법인을 스크린골프 이외의 사업을 담당하는 골프존뉴딘 산하로 편입시켰다.
 
골프존뉴딘이 사업다각화에 공을 들이기 시작한 것은 지난해부터다. 지난해 2월 계열사 뉴딘콘텐츠가 론칭한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현재까지 전국에 가맹점 130개 이상을 유치했다. 올해 안에 매장수를 200호점 이상 늘리고 업계 1위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스트라이크존의 성장세는 전체 매출을 이끌기도 했다. 골프존뉴딘의 전체 매출 가운데 게임사업 부문이 차지하는 비율이 10%대로 늘어 났다. 지난해까지 이 비율은 한 자릿수에 불과했다.
 
사업다각화를 통한 성장세는 올해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지난 2월 중순 설립된 뉴딘미다트는 '미디어아트 및 유아동 공간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내세웠다. 이 회사는 일종의 키즈카페인 '키즈마루'를 운영하고 있다. 기존 키즈카페와 달리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을 위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접목한 게 특징이다. 대전의 직영 1호점을 비롯해 서울 청담과 경기 김포에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올해 전국에 10개 이상의 매장을 꾸민다는 계획이다.
 
뉴딘플렉스와 뉴딘힐루션도 신사업 준비에 한창이다. 뉴딘플렉스는 그룹의 스크린게임 기술을 활용해 스크린 낚시게임 서비스 '피싱 조이(가칭)'를 개발해 연말께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뉴딘힐루션은 '뇌 과학을 기반으로 한 휴식공간'을 목표로 관련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신사업을 통해 그룹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동시에 자영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사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골프 관련 사업 이외에서도 제2의 골프존 신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토마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65445 ]

 

 


 

 

 

 

작성된 자료는 글쓴이의 주관적 매매법이며 판단이기에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