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 Of Growth

[케어젠]다시 미생물처럼 꿈틀꿈틀! 본문

주식/상승 기대종목

[케어젠]다시 미생물처럼 꿈틀꿈틀!

cog 2017. 5. 10. 08:00

케어젠 (214370) : 펩타이드, Growth Factor

코스메슈티컬, Revofil, 리노킨,

필러를 이용한 전문 테라피(안면 미용, 

탈모 두피, 바디 비만) 

 

 

수포인트 : 추세 매매

[우상향 하는 차트에 쌍끌이 매수로 2일 연속으로 거래량 터지고 있으며 중장기 적으로 봐도 현재 주가는 매혹적이다.]

 

 

매수가 : 69,500원

 (6.94% / 72,000~67,000)

손절가 : 60,000원

(-13.66% / 최저점-중장기로 본다면

손절 무의미)

 

 

경쟁사콜마비앤에이치, 에이블씨엔씨,

리더스코스메틱

 

 

 

케어젠은 2001년 8월 23일에 설립된 성장인자와 바이오미메틱 펩타이드 기술을 바탕으로 한 피부 미용 전문 기업 이며 테라피 제품을 전문 테라피용, 홈 케어용으로 분류를 하며 이 중 필러를 이용하는 전문 테라피(안면 미용, 탈모 두피, 바디 비만) 매출 비중이 57.8%로 가장 높으며 홈 케어와 효능 원료 비중은 각각 34.8%, 6.1%이다 케어젠의 수출 비중은 90% 이상으로 내수보다는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케어젠의 2016년 결산기준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28.6% 상승한 468.4억원을 기록하였고 비용면에서 전년동기대비 매출원가는 증가 하였으며 인건비도 증가, 광고선전비는 거의 동일 하였고 기타판매비와관리비는 증가하였고 이와 같이 상승한 매출액 만큼 비용증가도 있었으나 매출액의 더 큰 상승에 힘입어 그에 따라 전년동기대비 영업이익은 256.8억원으로 25.1% 상승하였다. 최종적으로 전년동기대비 당기순이익은 상승하여 227.6억원을 기록했다.

 

 

 

 

먼저 일봉차트를 보시면 최저점 6만원 찍고 천천히 우상향하는 그림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5월 4,8일 쌍끌이(외인, 기관) 매수가 들어오면서 거래량도 터지고 있는데 쌍끌이로 꾸준하게 매수세만 유입된다면 차트는 죽지 않고 꾸준하게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17.05.18일자로 1분기 영업이익이 작년대비 30% 증가함으로써 회사성장은 물론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케어젠은 16년에 부채가 조금 늘긴헀지만 자본에 대비 걱정할 부분은 아니며 재무적으로 걱정되는 부분은 보이지 않는다. 또한 17년 1분기에 매출액이 약 103억으로 17년의 실적이 상당히 기대된다.

 

 

 

 

케어젠은 한발 더 도약하기 위해 꾸준하게 제품을 R&D 함으로써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영업이익을 증진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위 제품은 미세먼지 등을 대비해 17년 2월에 출시한 베이비 케어 제품이다.

 

" 다이옥신과 미세먼지의 피부 침투를 막아주는 베이비 케어 신제품 Neovert(네오베르) "

 

 베이비 케어 제품 네오베르는 다이옥신, 미세먼지 및 황사 등의 외부 위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케어하며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이 배제된 제품이라고 한다.  

케어젠 관계자는 "최근 중국을 비롯한 동유럽, CIS 지역 및 남미 여러 국가에서 환경호르몬, 대기오염, 미세먼지 및 중금속으로 인한 환경문제가 대두되고 있고,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펩타이드 기반의 Anti-dioxin, Anti-Pollution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케어젠은 다이옥신의 활성을 억제하고 제거하는데 탁월한 펩타이드를 활용하여 Anti-dioxin 제품을 세계 최초로 개발 및 생산하게 됐다. 이 제품은 화장품류외에 향후 다양한 친환경 제품으로 확장할 수 있다.  

케어젠 측은 "황사 등 미세먼지 마스크, 공기정화 필터, 차량용 필터, 플라스틱용 젖병, 완구용 플라스틱, 페인트등 여러 제품에 접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에너지경제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70702 ]

 

 

 

 

작성된 자료는 글쓴이의 주관적 매매법이며 판단이기에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Comments